목요일, 7월 26, 2007

[스크랩] 샘물교회 목사가 뉴라이트 대표였군요.

박은조 목사(분당샘물교회) 이 양반 뭔가 구린내 난다 했더니만...검색해보니 이 양반 뉴라이트 운동연합 공동대표였네요?

미국을 마치..구원자처럼 여기며 미국을 위해 이라크 파병해야 한다더니
이제는 정부의 안일한 대응 어쩌구 하면서 이젠..즉각철수를 요구하다니요.
원래..자유,인권,평화를 사랑하고 최고의 가치로 여겨야 할 목사들이라면..
애초부터 전쟁을 반대했어야 하는게 아니던가요??

친일파 교과서 파동에다가 우리역사를 개떡으로 만든데가 뉴라이트 아닙니까?
사학법 반대, 친일규명 반대,종부세 반대, 역사규명 반대, 작전권환수 반대,
교회세금부과 반대...
아니 무슨 종교가 정치 곳곳에 개입 안한데가 없습니다!
이제는 대놓고 정치화가 되어서 보수우익세력의 정권재창출을 노골적으로 선언했고요.
한기총 소속 목사들..조용기,김홍도를 넘어서 가장 뉴라이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진홍 목사까지...친구 서경석 목사는 JU 주수도 회장과 엮여서 생~난리고요.

제가 기독교인에다가 모태신앙인 인데...정말 같은 기독교인으로써..치를 떨고 분노하고
부끄러울 따름입니다.
그들이 하는걸 보면 과연 종교인이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입니다.
목사란 사람들이..평화와 인권을 존중하지 않고..전쟁을 찬성한다는 것도...그렇고요.
가진자,있는자,지킬것이 많은 자들인 기득권층들의 권익과 이해를 옹호하고 지켜줄뿐더러..
가장 중요한 덕목이어야 될 도덕성,윤리성은 개판으로 치고..먹고 살기만 하면 된다는
논리로 무장하고 말이에요.

위에 뉴라이트 홈페이지에 있는 링크 좀 보세요..독립신문,조갑제...장난이 아닙니다.

http://blog.naver.com/smallnews?Redirect=Log&logNo=7776163

아래 사진 자료...같은 기독교인으로써..정말 너무나 부끄럽네요!!!
한국교회..스스로 회개와 반성으로 개혁하지 않으면..
교회뿐만이 아닌...나라까지 망치겠네요!!

피랍자분들의 안전한 귀국을 바라지만..쯧쯔쯔 하고 혀가 차이는 군요!~

<헌금은 액수가 아니라 마음이 아니던가요?.애들한테 이런 노래나 부르게 하다니..
물질화 되어있는 한국교회>
< 아니..현금이 없거나 당장 자리가 마땅치 않으면..다음에 와서 소중한 마음으로
헌금을 내면 되는데..꼭..이렇게 계좌번호나 휴대폰으로 내게 해야 하나요?
부끄럽군요>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