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다음에 올린 권리 침해로 부당하게 당한 내용을 정리한 원문,
"안녕 하세요, 요즘 나라가 복잡하고, 또 많이 일어나는 사건들 때문에, 정신이 없으실텐데, 이렇게 연락 드려 성가시게 하는점 사과 드립니다.하지만, 오늘 블로그에, 요즘 일어나는 사건들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블로그에 제 의견을 쓰려 하였으나, 지금 현재 권리침해 당한 블로그라며 글을 올릴 수 없다고 나오는군요.머 이해는 합니다, 그리고 문제가 될만한, 게시물은 모두 지금 현재 삭제한 상태 입니다. 그래도 제글을 강제적으로 삭제 안해주신데에 대한 감사는 표명 하는 바입니다. 하지만 제가 가꿔온 블로그란 공간에 이런 일이 생겨 심히 언짠고 또 마음 아픔을 이해 해주셨으면 하며 어떤 절차를 이용하여, 블로그를 다시 살릴 수 있는지 알려 주시면 그에 응한 대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이번 사건에 대한 제 생각이 틀렸단 소리는 절대 아니며, 이번 조취에 대하여 전 절대로 그들에게 대한 제 생각이 틀렸다고 애기 하는건 아님을 알아 주셨으면 합니다. 한 개인이 23명의 목숨을 담보로 자신의 교회를 확장하기 위해 노력을 했다면 그도 그에 응하는 보답을 당해야 한다고 믿어 행한 행동이므로.
그럼 관리자님 어렵고 힘든 상황이시겠지만, 제 의견 수렴 하여 주셔서, 좋은 조처 부탁 드립니다."
헐 나라가 복잡하다 보니, 이런 일도 생기는 군요.
목요일, 7월 26, 2007
난 내 다음 블로그를 살리기 위해 이런 노력을 하였다.
작성자:
heyman
시간:
4:02 PM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