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7월 07, 2008

미친소 우리가 생각 못한 한가지 광우병만이 아니다.

사실 미국산소 그리고 미국산 농산물 등에 대한 여러 의견들이 지금 오고 가고 있지만, 정작 우리가 잊고 있는게 하나 있었으니, 바로, 그것은, 성장 호르몬을 사용했고, 또 유전자 변형 곡류와, 또 동물성 사료 사용 문제 등이 있을 것이다.

동물성 사료 사용에 대한, 여러 의견은 이미 나와서, 알고 있는 문제 이지만, 정말 우리가 관과 하고 있었던 유전자 변형 옥수수나, 혹은 곡물류에 대한 의구심이 제기 되지 못했다는 점이다.

프랑스에선 이문제 때문에 많은 농민 단체들이 발벋고 나서서, 못하게 한다던가 하는 조취가 있는데, 설령 확인 되지 않은 사실이라 해도, 그들이 저렇게 외치고 있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고 본다.

정말 생각해 보면, 미국산 쇠고기는 싸구려 몸에 하나도 좋지 않은 성분으로 우리의 식탁을 점령 하려 하고 있다.

 
 

아 슬프다, 나라의 국력이 조금만 쎘더라면, 하는 그런 특히, 프랑스 처럼 무조건적인 보이코트에도 미국 또라이들의 어설픈 외교도 그냥 물거품이 되는 그런 프랑스 식의 외교를 바라는건 무리 일까? 지금 미국에서 문전 박대 또는, 강경한 미국측의 논리를 깨부실 만한 무기가 없다는 사실이 난 참 한국 정치 외교가 한심 스럽다.

 
 

명분 없는 외교로 국민들의 건강과, 좋은 먹거리에 대한 갈구와 갈망을 저렇게 한순간에 잠식 시켜 버린 무능한 정부는 정말 돌팔매 또 탄핵을 받아도 좋은 그런 경지에 올라와 있는 그런 상태가 아닐지.

그 주축에 내가 있고 또 우리 국민들이 그들을 감시 하리라 생각 한다.

과학적인 자료가 있으면 나중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