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9월 30, 2008

요즘 따라 이해가 안되는 마이크로 소프트 개발자들.

정말 이해 하려 해도 이해가 안된다. 어떻게 같은 회사에서 개발한 소프트 웨어 일진데 이렇게 지원하는 항목이 부족 해서야.

Windows Live Writer의 경우엔, 이미지를 포함해 Blogger.com 에 글이 아주 잘 포스팅이 된느 반면, Word의 경우엔, 이를 해결 하기 위해, FTP를 이용 해야 하고, 또 Textcube의 경우엔 이상한 버그 증상을 보이기도 한다. 물론, Windows Life Writer의 경우엔 블로그 포스팅 전용 프로그램이기에 그렇다고 쳐도, 하튼 짜증나고 이를 해결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야 한다는 것도 유치 스럽기 까지 하다 해야 할까?

그리고 Windows Live Writer의 경우엔 다른건 다 좋은데 몇가지 부족한게 있어 워드에서 포스팅을 자주 하곤 한다. 이미지를 자기 맘대로 리사이즈를 하지 않나, 하튼 원하는 그런 모든 펑션을 가춘 프로그램 찾는다는게 좀 힘들기는 하겠지만, 부족한건 부족 한것이라 해야 할 수 밖에.

머 나도 프로그램에 대해 이렇다 저렇다 말할 처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은 내가 원하는 딱 맞는 그런 좋은 소프트를 접해 보고 싶다, 조그만 기능 이어도 유저가 진정으로 원하는 그런 항목을 가춘...

 image

이렇게 태그 기능을 충분하게 수행 해주는 그런..

댓글 없음: